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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스냅샷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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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Rabbit 2012. 5. 31.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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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2012년 22주 첫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스냅샷 버전은 1.3입니다.

2012년 5월 31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변경된 기능

■주민과 거래가 갱신되었습니다.

■주민들은 당신의 모든 종류의 아이템과 거래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면, 1 에메랄드 + 10 자갈 -> 3 부싯돌)

■어떤 주민들은 인챈트된 아이템을 제공할 것입니다. (예를 들면, 3 에메랄드 + 1 철 곡괭이 -> 1 행운 I인 철 곡괭이)

■인챈트 시스템이 재조정되었습니다.

■최대 인챈트 레벨이 50에서 3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최대 레벨의 인챈트를 하기 위해서 인챈트 테이블은 이제 15개의 책장을 필요로 합니다.

■책장과 함께 완전한 인챈트 테이블이 설치되었을 때, 3개의 인챈트 중 가장 아래에 있는 것은, 언제나 가능한 가장 높은 숫자를 보여줍니다.

■레벨 30 인챈트를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더 많은 행운을 가집니다; 거의 모든 아이템이 최소한 2개의 인챈트를 가집니다.

■원석을 채광하는 것(금광석과 철광석을 제외하고), 화로를 사용하는 것, 그리고 업적을 얻는 것 같은 다양한 활동들은 이제 플레이어에게 경험치 구를 보상합니다.

■레벨은 이제 일차함수적으로 보상합니다. 그것은 다음 레벨으로 가기 위해 17 경험치를 필요로 합니다.

■쉬프트 클릭이 이제 인챈트 테이블에서도 작동합니다.

■용암 양동이를 이용해 화로에서 제련하는 것은 이제 플레이어가 회수할 수 있도록 빈 양동이를 남깁니다.

■정글 사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철사덫 갈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실은 이제 갈고리 사이의 철사덫을 만들기 위해 놓여질 수 있습니다.

■포션들이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에 추가되었습니다; "포션 제작" 범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 블록이 추가되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에서, 갑옷과 서바이벌 인벤토리의 조합물을 삭제하는, 아이템 파괴가 추가되었습니다.

■싱글플레이에서 일시정지가 다시 작동합니다.

■약간의 가벼운 지형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어드벤처" 게임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gamemode 2).

■플레이어는 어떤 블록이던지 부수거나 놓을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문과 레버같은 어떤 블록이든지간에, 또는 주민으로부터 구입하는 등의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는 그대로 몹들에게 피해를 입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에 조약돌 몬스터 알과 석재 벽돌 몬스터 알이 추가되었습니다.

■비는 잎을 통해 천천히 뚝뚝 떨어질 것입니다.

■극도로 희귀하게, 네더 포탈은 좀비 피그맨을 생성할 것입니다.

■비에 노출되었을 때, 가마솥은 천천히 물로 찰 가능성을 가집니다.

인벤토리에 보이는 블록의 뱡향이 왼쪽 대신 오른쪽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반 블록들은 이제 블록의 위쪽을 가리킴으로써 거꾸로 놓여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계단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디버그 기능:

■F를 누르는 것은 청크를 다시 불러옵니다.




수정된 버그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의 레드스톤 탭에서, 레드스톤 횃불은 꺼져 있는 대신 이제 켜져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의 장식 탭에서, 레드스톤 횃불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전 스냅샷에서 때때로 잘못되었던 슬라임의 크기가 수정되었습니다.

■최대로 충전된 화살은 이제 그들의 입자를 다시 보여줍니다.

■화살은 이제 그들이 때린 블록의 정확한 위치에 박혀 있습니다.

■English (US) 언어가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엔더맨이 쳐다봤을 때 떨거나 그들의 턱을 열지 않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불러오고 있는 청크 안에서 중계기가 때때로 고정되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검색 탭은 플레이어가 그들의 대화 키를 누르기 전까지 자동적으로 열리지 않는데, 이것은 일반적인 인벤토리 키로 다시 인벤토리를 닫을 수 있게끔 하기 위해서입니다.




알려진 버그

■최대 인챈트 레벨이 30이 되었기 때문에, 날카로움 V나 효율 V같은 어떤 인챈트는 금 검이나 금 곡괭이에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버그인지 모르겠습니다.)

■스폰 보호가 없더라도, 물과 용암이 기본 스폰 장소 근처에 사용될 수 없습니다(멀티플레이와 같이.).

■실수로 쌓여 있는 이이템들을 쉬프트 클릭으로 인챈트 테이블에 놓았을 경우, 하나를 제외한 나머지 쌓인 것들은 영원히 파괴됩니다.

■엔드를 나가고 나서, 당신은 크레딧을 생략하지 못하고, 당신은 크레딧이 끝나고 밝은 하얀 화면과 함께 스크롤링에서 멈출 것입니다.

■NPC 주민들이 인구수를 재조정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값을 가진 어떤 블록이 철사덫에 눌리면, 데이터 값들이 제거되고 블록이 변하는 복제 버그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자작나무는 참나무로 변합니다.

■만일 아래에 있는 고체 블록이 파괴되었을 경우, 철사덫이 파괴됩니다.

■만일 당신의 머리에 호박을 쓸 경우, 그것은 옆으로 씌워질 것입니다. 이것은 눈 골렘에게도 같이 일어납니다. 이것은 새로운 블록 방향에 의해 야기된 것입니다.

■거래 GUI를 닫을 때, 오른쪽 트레이드 박스 안에 있던 어떤 아이템이든지, 삭제되며 떨어지지 않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에서 서바이벌 탭에서 조합을 할 때 복제 버그가 있습니다. 당신은 아이템을 정상적으로 받을 것이나, 만일 당신이 인벤토리를 나갈 때, 다신은 당신이 조합했던 것을 떨어뜨릴 것입니다. 예를 들면, 만일 당신이 다이아몬드 블록을 다시 다이아몬드로 돌려보낼 때, 당신이 인벤토리를 나갈 때, 당신은 다이아몬드와 다이아몬드 블록을 둘 다 받을 것입니다.

■선택된 단어를 표지판에 적어넣을 때, 표지판은 당신이 완료를 클릭했을 때, 비어있는 상태로 나타납니다.

Mac OS X Lion 클라이언트 멀티플레이에서 Option + Tab 버튼은 기존의 Tab 대신 플레이어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물을 놓을 때, 물은 많은 경우에 놓여지지 않습니다. 당신은 모든 블록에서 물을 되돌려받을 것입니다.

■매우 가끔, 마인크래프트는 당신이 만든 것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버그인지 모르겠습니다.)

■만일 당신이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포션을 먹는다면, 포션이 인벤토리에 남아있지만, 그것은 또다른 빈 병을 당신의 인벤토리 어딘가에 생성할 것입니다.

■"tell", "me", "kill" 명령어는 서바이벌 멀티플레이에서 오직 OP만 가능합니다.

■서바이벌 멀티플레이의 OP가 아닌 플레이어들이 서버 명령어를 제기하면 더 이상 서버 콘솔에 메세지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어떤 서버 포장지를 파괴합니다.)

■서버 활동이 OP가 아닌 플레이어들에게 방송됩니다.

■불과 용암 소리가 사라졌습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exe)






본 페이지는 CC BY-NC-SA 3.0에 따라 마인크래프트 위키를 한국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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