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토끼의 마인크래프트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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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w05b
마인크래프트 2014년 05주 두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스냅샷 버전은 1.8입니다.
현지 시간(CET)으로 2014년 1월 31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수정된 것들
■MC-1607 - 엔드에서 유령 엔드 포탈이 생성되던 것 / AMD/ATI 그래픽 카드에서 빠진 층이 나타나던 것
■MC-45763 - 아이템 액자에서 블록이 잘못된 방향을 가리킨 것
■MC-45826 - 아이템 액자가 튀어나오던 것 / 14w04b로 업그레이드했을 때 잘못된 블록으로 렌더링되던 것
■MC-46402 - 관중 모드에서 날아다닐 때 서버가 서바이벌 모드에서 나는 것으로 간주하고 당신을 서버에서 퇴장시켜버리던 것
■MC-46416 - Hopper: java.lang.NullPointerException: 예기치 못한 오류
■MC-46420 - Hopper: java.lang.ArrayIndexOutOfBoundsException: 44339
■MC-46422 - 장벽이 그림자를 갖고 있던 것
■MC-46427 - 장벽을 부술 때 용암과 물 입자가 생성되던 것
■MC-46435 - 관중 모드에서 타일 엔티티에 십자선이 표시되던 것
■MC-46442 - Hopper: java.lang.ArrayIndexOutOfBoundsException: -1
■MC-46444 - 관중 모드에서 연결이 끊기거나/재연결되었을 때 엔티티를 통과할 수 없던 것
■MC-46447 - 도구 수리가 더 이상 동작하지 않던 것
■MC-46465 - 언어를 변경하면 엔티티 시점의 카메라에서 셰이더가 작동하지 않던 것
■MC-46467 - Hopper: java.lang.RuntimeException: 이미 장식 중
■MC-46472 - 관중 모드 - 처음에만 속도 가속/감속이 작동하던 것
■MC-46485 - 'Flip' 셰이더 팩이 검은색 화면으로 보이던 것
■MC-46489 - 떨어지는 모래 엔티티로 장벽을 소환하면 게임이 충돌하던 것
■MC-46563 - F5 모드에서 몹을 관전하면, 그 관점의 셰이더가 지속되던 것
■MC-46576 - 장벽 블록 안에 들어가면 게임이 충돌하던 것
■MC-46594 - 디버그 화면이 셰이더에 대한 정보를 올바르게 표시하지 않던 것
서버 다운로드(Windows에서는, 오른쪽 클릭->java로 실행하세요.)
새로운 스냅샷과 런쳐는 런쳐 실행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므로, 매 스냅샷이 나올 때마다 다시 다운로드할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