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토끼의 마인크래프트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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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w30c
마인크래프트 2014년 30주 세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스냅샷 버전은 1.8입니다.
현지 시간(CET)으로 2014년 7월 24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변경된 사항
■현수막
■몇가지의 패턴이 추가되었습니다.
■'십자' 현수막에 십자로 교차된 무늬를 넣었습니다. (가로, 세로 선을 합쳐 만든 것보다 선이 조금 얇습니다.)
■'테두리' 현수막에 테두리로 된 무늬를 넣었습니다. (가로, 세로 선을 합쳐 만든 것보다 테두리가 얇습니다.)
■'구불구불한 테두리' 좀 더 장식적인 테두리를 추가하였습니다.
■'모장 로고' 모장 로고를 추가하였습니다.
■조명
■검은 점 현상이 조금 나타날 것입니다.
■MC-62993의 검은 점 현상을 개선하였으나, 일부 바이옴에 있는 나무가 생성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수정된 사항
1.8 스냅샷에서 릴리즈 된 것.
■MC-57992 – 해바라기 모델이 손상되었던 것. (윗 부분의 줄기가 없던 것.)
■MC-58512 – 멀티플레이어: 플레이어 머리를 쓰거나 / 플레이어 머리를 쓴채 몹을 소환하면, 엔티티 렌더링이 이상해지던 것.
■MC-61603 – 아래를 내려다 보았을 때, 텍스쳐에 결함이 있던 것.
■MC-62017 – 섬세한 손길이 적용된 도구로 짙은 아카시아, 짙은 참나무 잎을 부수면, 잎의 텍스쳐가 없어지던 것.
■MC-62514 – 4x4 크기의 리소스팩을 사용하면 화면이 깜빡거리던 것.
■MC-62981 – 해 / 달 / 별이 거리를 7로 설정하면 사라져버리던 것.
■MC-62984 – "테슬레이팅 블록 모델" 충돌 (java.lang.IndexOutOfBoundsException @ java.util.ArrayList.rangeCheck)
■MC-62993 – 일부 바이옴의 몇몇 나무가 생성되지 않거나 / 드물게 / 부적절하게 생성되던 것.
■MC-63008 – 몹 머리를 핫바 / 인벤토리 / UI 에 넣으면, 핫바 / 인벤토리 / UI 안에 있는 투명한 블록의 텍스쳐가 변경되던 것.
■MC-63107 – 플레이어 머리 버그 (2.0)
■MC-63288 – 런처가 모드가 적용된 게임의 충돌 리포트라고 하거나 / 충돌 리포트의 아랫 부분이 없어지던 것.
■MC-63333 – 세계 경계에서 지형이 이상하게 작용하던 것.
이전 스냅샷에서 릴리즈 된 것.
■MC-63070 – F5를 사용했을 때, 플레이어가 뒤의 청크가 렌더링 되지 않던 것.
■MC-63072 – Hopper: java.util.ConcurrentModificationException
■MC-63148 – /summon 명령어에서 탭키를 눌렀을 때, LightningBolt가 목록에 없던 것.
■MC-63188 – 14w30b의 다른 충돌 수정.
■MC-63197 – "테슬레이팅 블록 모델" 충돌 (java.lang.IndexOutOfBoundsException @ at java.nio.Buffer.checkIndex)
■MC-63290 – 텍스쳐가 깜빡거리던 것.
■MC-63305 – 청크를 렌더링 할 때, 바다를 로딩하면 게임이 충돌하던 것.
■MC-63345 – 마인크래프트가 15분 또는 반복적으로 충돌이 일어나던 것.
■MC-63369 – 테슬레이팅 블록 모델 조명 충돌이 일어나던 것.
■MC-63376 – 클라이언트가 1~2분 마다 충돌이 일어나던 것.
■MC-63395 – (게임이 충돌 한 것에 대한)리포트를 런처를 통해 제출할 수 없던 것.
서버 다운로드(Windows에서는, 오른쪽 클릭->java로 실행하세요.)
새로운 스냅샷과 런쳐는 런쳐 실행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므로, 매 스냅샷이 나올 때마다 다시 다운로드할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