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토끼의 마인크래프트 블로그

14w33a 본문

마인크래프트 스냅샷 업데이트

14w33a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8. 18. 02:04

14w33a


 

마인크래프트 2014년 33주 첫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스냅샷 버전은 1.8입니다.

현지 시간(CET)으로 2014년 8월 13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변경된 사항

■명령어

■식별 평방화 좌표 변수가 현재 보고있는 블록의 좌표를 알려줍니다.

■철 골렘

■이제 크리퍼를 공격합니다.

■문

■기존의 나무 문은 "참나무 문"으로 이름이 변경됩니다.

■다른 문의 인벤토리 이미지들이 실제로 보이는 문과 일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14w32d에 추가된 새 문들의 인벤토리 이미지가 더 이상 3d가 아닙니다.

■돌 반 블록

■더이상 화강암, 섬록암, 안산암 또는 그것들을 가공한 어떠한 블록으로도 부드러운 돌 반 블록을 제작할 수 없습니다.

■스플래쉬

■"This is good for realms."가 "This is good for Realms."로 변경되었습니다.




수정된 사항

1.8 이전 버전에서 릴리즈 된 것.

MC-2559 – 오징어가 물 속에서 데미지를 입던 것

MC-29408/playsound 명령어를 사용하면, 탭 화면이 지원하지 않던 것.

MC-31344/summon Mob/summon Monster.

MC-51856 – 횃불을 반 블록을 얹은 블록에 놓았을 때, 블록의 윗 부분에 놓이던 것.

MC-66347 – 침대가 부정확한 소리를 내던 것.

1.8 스냅샷에서 릴리즈 된 것.

MC-57714 – 횃불에 또 횃불을 놓을 수 있던 것.

MC-58740 – 횃불이 투명한 블록, 움직이는 블록, 반 블록에 놓이던 것.

MC-61245 – 위에서 아래 방향으로 놓인 계단의 히트박스가 일반 계단 형태이던 것, / 일반 계단의 히트박스가 잘못 되어있던 것.

MC-63319 – 게임규칙 설정을 무시하고 충전된 크리퍼로 인해, 머리가 떨어지던 것.

MC-64626 – 부드럽지 않은 텔레포트.

MC-65162 – 그림을 소환해서 놓으면, 올바른 Y좌표 값을 따르지 않던 것.

MC-65522 – 툴팁의 사암 반 블록 설명이 부정확하던 것.

MC-65523 – 신호기 위에 색이 있는 유리를 놓으면, 신호기 색이 유리의 색으로 바뀌는게 아닌, 하얀색으로 바뀌던 것.

MC-65546 – 신호기 광선 버그.

MC-65575 – 갑옷 거치대가 땅 위에 떠있던 것.

MC-65790 – 두 블록 크기의 식물 위에 블록을 놓으면 식물이 파괴되던 것.

MC-65909 – 아이템 액자에서 머리가 작던 것.

MC-65994 – 블록 모델의 폴리곤이 지정된 텍스쳐를 사용하지 않던 것.

MC-66227 – 크리에이티브 모드 시, 날고 있는 상태에서는 갑옷 거치대에 걸려있는 갑옷의 머리부분을 회수할 수 없던 것.

MC-66350 – "하드코어"를 선택하면, 우선적으로 "하드코어 디버그 세계"라고 뜨면서, 우선적으로 디버그 세계를 만들던 것.

MC-66413 – 아기 토기의 이름 태그.

MC-66503 – 다이아 검이 떠있던 것.

MC-66543 – 울타리 문이 잠겨버리던 것, 감압판을 이용해서 울타리 문을 열 수 없던 것.

MC-66674FallingSand{Block:"leaves"} 엔티티와 같이 소환했을 때, 클라이언트가 충돌이 일어나던 것.

MC-66742 – 스플래쉬 문구의 대문자가 잘못 표기되어 있던 것.

MC-66791 – 철 골렘이 크리퍼를 대상으로 하지 않던 것.

MC-66862 – 레드스톤 체계를 이용하여 떨어지는 모래를 소환했을 때, 게임에 충돌이 일어나던 것.

MC-66915 – 오직 부드러운 석재로만 돌 반 블록을 만들 수 있던 것.

이전 스냅샷에서 릴리즈 된 것.

MC-66163 – 블록 선택을 사용하여, 다른 종류의 문을 클릭하면 기존의 문을 주던 것. 

MC-66166 – 다른 종류의 문을 부술 때, 기존의 문으로 바뀌던 것.

MC-66169 – 참나무 문의 명칭이 여전히 '나무 문'이던 것.

MC-66504 – 정글나무 문의 왼쪽 문 경첩 아랫부분 텍스쳐가 문짝의 텍스쳐던 것.

MC-66532/entitydata 명령어의 탭 자동완성 기능이 계속해서 플레이어의 이름을 입력시키던것.

MC-66685Hopper: java.lang.IllegalArgumentException: Cannot get property ben{name=half, clazz=class auz, values=[upper, lower]} as it does not exist in bdw{block=minec

MC-66687Hopper: java.lang.NullPointerException: Rendering entity in world

MC-66722Hopper: java.lang.ClassCastException: ayv cannot be cast to azh

MC-66816Crash: /give @p skull 1 3 {SkullOwner:<playername>} <data-value> <amount> [SMP]

MC-66819Hopper: java.util.ConcurrentModificationException

MC-66822Hopper: java.lang.NullPointerException: Batching chunks

MC-66824Hopper: java.lang.IllegalArgumentException: Cannot get property ben{name=shape, clazz=class ate, values=[north_south, east_west, ascending_east, ascending_wes

MC-66835/execute 명령어가 좌표를 읽지 못하던 것.



 

서버 다운로드(Windows에서는, 오른쪽 클릭->java로 실행하세요.)


새로운 스냅샷과 런쳐는 런쳐 실행 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므로, 매 스냅샷이 나올 때마다 다시 다운로드할 필요는 없습니다.

 

 

 


 

 

 

 


 

본 페이지는 CC BY-NC-SA 3.0에 따라 마인크래프트 위키를 한국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스냅샷 업데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4w33c  (0) 2014.08.20
14w33b  (0) 2014.08.20
14w32d  (0) 2014.08.10
14w32c  (0) 2014.08.10
14w32b  (0) 2014.08.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