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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스냅샷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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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Rabbit 2012. 2. 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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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2012년 06주 첫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스냅샷 버전은 1.2입니다.

2012년 2월 9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변경된 기능

■많은 가벼운 버그 수정과 변경이 있었습니다.

■크리퍼는 더 이상 죽은 후에 폭발하지 않습니다.

■주민은 더 이상 철문을 열 수 없습니다.

■고양이, 오셀롯, 좀비, 늑대, 그리고 스켈레톤은 완전한 높이가 아닌 블록에서 더 이상 원을 돌지 않습니다.

■거미줄은 플레이어가 낙하 데미지를 받는 것을 방지해 줄 것입니다.

■문은 그것에 열렸는지 혹은 닫혔는지를 적절하게 감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지도에 존재하는 두개의 문은 갱신이 필요합니다.

■두개의 압력 발판을 문 바로 앞에 놓고 그것을 밟는 것은 적절하게 문을 것입니다.

■하나의 압력 발판을 밟으면 그쪽 면의 문만 열릴 것입니다.

■두개의 압력 발판을 동시에 밟으면 양쪽 문이 열릴 것입니다.

■주민들의 인공지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주민들은 서로, 혹은 수동적인 몹과 어울립니다

■주민들은 비가 올 때 그들의 주거지 안으로 들어갑니다.

■주민들은 좀비로부터 도망칩니다.

■플레이어가 적대적인 몹의 타겟이 되었을 때, 다른 몹에게 공격받아도 계속해서 플레이어를 추적합니다.

■좀비의 인공지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어려움 난이도나 하드코어 모드에서, 좀비는 문을 부숩니다.

■보통과 쉬움 난이도에서, 좀비는 문을 공격하나 부수진 않습니다.

■좀비는 주민을 쫓고 공격합니다.

■좀비는 태양빛을 피하기 위해 문을 공격합니다.

■새로운 소리 추가

■고양이는 야옹거리고, 울고, 울부짖고, 가르릉거리며 쉿하고 소리를 냅니다.

■문은 좀비가 그것을 공격할 때 쾅쾅거리는 소리를 냅니다.

■물 속에서의 몹의 움직임이 나아졌습니다.

■대부분의 몹은 느리게 움직입니다.

■동굴 거미는 물살이 플레이어를 향해 있을 때 극도로 빠르게 움직입니다만, 물살이 플레이어의 반대로 흐를 때는 거의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좀비 피그맨은 물에서 빠르게 헤엄칩니다.

■몹이 떨어뜨리는 희귀한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좀비는 드문 확률로 철괴, 철 투구, 철 삽, 혹은 철 검을 떨어뜨립니다.

■스켈레톤은 드문 확률로 활, 또는 인챈트된 활을 떨어뜨립니다.

■좀비 피그맨은 드문 확률로 금 투구, 금괴, 금 검, 혹은 인챈트된 금 검을 떨어뜨립니다.

■F1을 눌러서 HUD를 숨기는 것은 추가적으로 블록의 히트박스 테두리와 블록이 부서지는 애니메이션을 비활성화시킵니다.

■몬스터 스포너는 이제 멀티플레이에서 알맞는 몹을 보여줍니다.

■눈 골렘은 비와 물에 데미지를 입습니다.

■레드스톤 가루는 이제 발광석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알려진 버그

■늑대의 인공지능이 완전히 부서졌고, 그들이 얼어버리는 것을 야기합니다. 당신은 아직 그들을 길들이고 그들을 앉힐 수 있으나, 그들은 플레이어를 따라오거나 순간이동하지 않습니다.

■늑대는 그들이 길들여진 후 항상 플레이어를 따라오진 않습니다.

■늑대는 심지어 앉아 있거나 멀리 있어도 플레이어가 맞았을 때 순간이동하고 몹을 공격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플레이어를 정상적으로 따라다닙니다. 어떤 늑대는 공격하지 않습니다만, 플레이어에게 순간이동하고, 계속해서 앉아 있습니다.

■좀비는 어려움 난이도에서 철문을 부숩니다.

■싱글플레이어 모드에서, 16블록 반경 내에 있는 몹들은 만일 몹보다 플레이어가 2 혹은 더 많은 레이어 위에 있다면 몹들은 플레이어를 볼 수 없습니다.

■동굴 거미는 때때로 수영하지 않습니다.

■레드스톤은 때때로 레드스톤 횃불을 제거해도 전원이 남아 있고, 당신이 피스톤과 함께 레드스톤 회로를 만든다면 그것은 주변의 블록을 밀어낸 상태로 있을 것입니다.

■레드스톤 가루를 발광석에 뿌렸을 경우, 신호는 끊어지고 더 이상 계속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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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페이지는 CC BY-NC-SA 3.0에 따라 마인크래프트 위키를 한국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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