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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스냅샷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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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Rabbit 2012. 8. 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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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2012년 34주 첫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스냅샷 버전은 1.4입니다.

2012년 8월 9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변경된 기능

■주민들은 이제 새로운 거래에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그들을 다치게 했을 때 부정적으로 반응합니다.

■이 효과는 주민이 인근에 위치한 집을 인식하는 경우에만 발생하는데, 가장 흔한 경우는 주민이 자연적으로 스폰되었을 경우입니다.

■여기에는 세번째로 주민이 화가 난 얼굴인, 사용되지 않는 입자 효과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주민들은 거래를 삭제하지는 않습니다만, 어떤 것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오래된 것을 새롭게 갱신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좀비, 스켈레톤, 그리고 좀비 피그맨은 때때로 난이도 레벨에 따라 인챈트가 포함된 무기와 어떤 유형의 갑옷 등의 장비를 입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좀비 주민이 추가되었습니다.

■주민은 좀비에게 죽고 나서 좀비로 바뀔 가능성을 가집니다.

■좀비 스폰 알은 좀비 주민을 스폰할 수 있습니다.

■좀비 주민은 자연적으로 스폰 가능합니다.

■좀비 주민은 치유될 수 있고, 다시 정상적인 주민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첫번째로 투척용 나약함의 포션을 그것에게 사용하고, 레벨 1의 황금 사과를 그것에게 오른쪽 클릭합니다. 수 분이 지나고, 그것은 정상적인 주민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드물게, 주민들은 네더 포탈 근처에서 네더에 스폰될 수 있습니다.

■세계 저장을 위한, 데이터 폴더에 새로운 "villages.dat"파일이 생겼습니다.

■어드벤처 맵들을 위한 새로운 커맨드 블록이 생겼습니다.

■이것은 레드스톤 신호로 서버 명령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를 선택하기 위해 @player 혹은 @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록은 조합이 불가능하고, 크리에이티브 모드 인벤토리에서 사용 불가능합니다만, /give 137 명령어로 얻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명령어들:

■/difficulty <새로운 난이도>

■/gamrule <규칙 이름> [값]. 값은 false / true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keepInvenrtory를 제외한 모든 규칙은 기본값으로 true입니다. 사용 가능한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doFireTIck (false=불이 번지지 않음)

■mobGriefing (false=크리퍼 폭발이 블록에 손상을 주지 않음)

■keepInventory (true=죽을 때 인벤토리 보존)

■doMobSpawning (false=몹들이 스폰되지 않음)

■doMobLoot (false=몹들이 전리품을 떨어뜨리지 않음)

■doTileDrops (false=블록들이 부서질 때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음)

■/spawnpoint [플레이어] [<x> <y> <z>]

■/weather <clear(맑음)/rain(비)/thunder(천둥)> [초 단위 지속 시간]

■신호기 블록이 추가되었습니다(게임 안에서는 "Work in Progress"로 명명되었습니다).

■에메랄드 블록이나 다이아몬드 블록같이 저장용 블록으로 구성된 피라미드를 건설하고, 가장 위에 이 블록을 놓으면, 플레이어는 여러 가지 힘에 접근 가능합니다.

■플레이어가 다양한 첫 번째 힘 선택에서 레벨 I을 선택했을 때, 완공된 피라미드는 레벨 II의 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조합될 수 없지만, 조합 방법은 계획 중입니다.

■이것은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의 "기타 아이템들" 탭에서 얻을 수 있거나, /give 138 명령어로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작은 범위는 16 블록입니다.

■빛 레벨 15를 제공하는데, 이는 발광석의 밝기만큼 밝습니다.

■블록 범위 안에 있는 플레이어는 선택된 효과를 매 4초마다 받습니다.

■가장 완벽한 블록의 구성을 위해서 164개의 블록이 필요합니다.

■유효한 야간 투시 포션이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 안에 있습니다.

■좀비 공격 애니메이션이 그것이 무기를 잡고 있을 때 보입니다.

■철 골렘은 이제 슬라임과 마그마 큐브를 공격합니다.

■크레딧 끝의 인용구에 귀속된 것이 "Mark Twain"에서 "Unknown"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수정된 버그

■/me 명령어가 오직 op만 동작하게끔 수정되었습니다.

■/tell 명령어가 동작하지 않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알려진 버그

■어떤 사람을 절벽에서 밀어 떨어뜨렸을때, 그들은 떨어지다가 순간이동해 돌아오는 시각적인 버그가 있습니다.

■때때로 어떤 사람들을 그들이 떨어지게끔 밀었을 때, 그것은 당신이 12w23a처럼 사람들을 밀 수는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서버 쪽에서만 나타나고, 클라이언트 쪽에서는 적용되지 않기에, 싱글플레이어에서 당신은 아직도 몹이나 다른 엔티티를 밀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PvP 기능에서만 나타납니다. 서바이벌 멀티플레이에서는, 당신은 아직도 몹과 엔티티를 밀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같은 장소에 계속 서 있는 것은 다른 플레이어의 결함을 발생시킵니다.

플레이어가 침대에서 잠을 자고, 그/그녀의 스폰지역을 설정하고, 침대를 부수고, 죽고, 리스폰을 클릭하는 것은 스폰 지역을 재설정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spawnpoint 명령어를 사용한 것과 비슷한 양상을 가집니다.

■좀비가 태양에서 불타지 않습니다(정말 버그일까요?).

■어떤 유저가 경험한, 상자와 엔더 상자가 아랫 부분이 윗 부분에 나타나는 레이어링 문제가 버그로 나타났습니다.

■당신은 인챈트 테이블에 있는 책 너머로 블록 선택 선을 볼 수 있습니다.

■레깅스가 캐릭터 모델과 틀린 사이즈로 제작되었습니다.

■때때로 완전한 평지 세계가 기본 세계 청크를 스폰합니다.

■두 번째 효과를 선택하지 않은 상태에서 신호기 블록 GUI를 닫는 것은 심지어 게임을 다시 불러와도 "Internal Server Error"와 함께 게임을 충돌시킵니다.

주민의 거래 GUI가 부분적인 거래의 주민의 재고가 떨어졌을 때 거래 거부 상태가 자동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좀비 피그맨이 때때로 그들의 해골 없이 스폰됩니다. 해골이 없는 좀비 피그맨은 치료되어 주민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야간 투시 효과는 태양이 오렌지색으로 반짝일 때를 제외하고 Y=0 아래에서 당신의 시야를 완전히 차단합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exe)






본 페이지는 CC BY-NC-SA 3.0에 따라 마인크래프트 위키를 한국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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