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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스냅샷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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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Rabbit 2012. 2. 15.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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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2012년 07주 첫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스냅샷 버전은 1.2입니다.

2012년 2월 15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변경된 기능

■월드 파일 포맷이 Anvil이라고 불리우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월드의 높이가 128블록 대신 256블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4096 블록 I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빛 계산이 클라이언트에게 전송할 때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대신에 클라이언트는 그들 자체적으로 다시 계산합니다.

■이것은 횃불을 놓는 것으로 더 이상 청크 오류가 고쳐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민들은 그들이 이용 가능한 집이 얼마나 있느냐에 따라 다시 인구를 구성합니다.

■플레이어는 지붕과 나무 문으로 에워싸인 집을 제공함으로써 마을에 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을에서의 어떤 밤은 다른 때보다 더 엉망일 수 있습니다. 좀비의 침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레드스톤 램프가 추가되었습니다.

■희귀하게 몹이 떨어뜨리는 것의 확률이 낮아졌습니다.

■모든 동물들은 지금부터 새로운 인공지능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동물들은 이제 걸을 때 그들의 머리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아기 동물들은 이제 밀을 따라갑니다.

■늑대의 인공지능이 수정되었습니다.(그들은 더 이상 플레이어가 맞았을 때 먼 거리를 순간이동하지 않습니다.)

■좀비가 철문을 부수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알려진 버그

■새롭게 세계를 생성했을 때, 광원이 부서졌습니다. 대부분의 지역은 밤이 아닌 한 언제나 밝습니다.

■서바이벌 멀티플레이에서, 레드스톤 램프에 전원을 넣는 것은 빛을 갱신하지 않습니다.

■빛의 갱신이 버벅거림을 야기합니다.

■동굴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엔드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오직 스폰 플랫폼과 드래곤만)

■네더에서의 세계의 높이의 최대치가 256으로 늘었습니다만, 네더는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생성되고, 몹과 버섯은 기반암 천장 위에서 스폰됩니다.

■눈은 지도에서 보여지지 않습니다.

■부드러운 손길로 인챈트된 곡괭이는 유리를 부쉈을 때 더 이상 유리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버그?)

■타이가 생태계가 나무를 더 이상 스폰하지 않습니다.

■늪 생태계는 아주 적은 나무를 스폰합니다.

■플레이어는 엔더 진주를 이용해서 벽을 통과하는 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바이벌 싱글플레이나 서바이벌 멀티플레이 둘 다)

■좀비는 낮 시간에 비가 내릴 때도 불타오릅니다. (알에서 스폰되고 울타리에 접촉했을 때)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






본 페이지는 CC BY-NC-SA 3.0에 따라 마인크래프트 위키를 한국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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