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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스냅샷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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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Rabbit 2012. 10. 4.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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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2012년 40주 첫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스냅샷 버전은 1.4입니다.

2012년 10월 4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변경된 기능

■마녀가 스폰되는 늪지 오두막 구조물이 추가되었습니다.

■52레이어의 사암과, 3레이어의 돌, 그리고 1레이어의 기반암으로 구성된 "Redstone Ready" 완전한 평지 프리셋이 추가되었습니다.

■완전한 평지의 배치는 이제 나무, 유적의 생성을 허용합니다.

■이제 호박, 큰 잔디, 꽃, 나무, 폐광, 던전, 유적, 강, 사막 우물, 협곡과 광석이 완전한 평지 맵에서 스폰됩니다.

■사용자 아이템 이름을 짓는 NBT 태그들이 추가되었습니다.(사용자화 맵 제작자들을 위한 것)

■NBT를 사용함으로써, 아이템에 사용자화 이름을 붙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아이템에 대한 지식 목록까지 추가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더 나은 인벤토리 관리

■블록을 고르는 행동은 이제 인벤토리 안에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으로 작동합니다.(예:중계기, 레드스톤 가루, 철사덫)

■아이템을 가리킨 상태에서 1-9까지의 핫키를 누르는 것은 이제 아이템을 인벤토리 바에 놓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당신은 이제 핫바에서 서바이벌 인벤토리 화면으로 쉬프트 클릭을 할 수 있습니다.

■왼쪽을 클릭하는 행동은 더 이상 문을 열거나, 레버를 당기거나, 버튼을 누르거나 다락문을 열지 않습니다.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사용하세요!

■불의 번짐이 무한하게 불이 번지는 것을 막기 위해 약간 너프되었습니다.

■신호기의 텍스쳐가 빔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엔더의 눈이 완전한 평지 세계에서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유적 생성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만)

■슬라임은 이제 늪지에서 낮은 빛 레벨일 때 스폰됩니다.




수정된 버그

■위더의 시작 폭발이 mobGriefing gamerule 커맨드에 의해 비활성화되지 않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세계 생정이나, 지도 아이템 확장이나, 다른 것에 대한 약간의 충돌과 관련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다음의 버그가 수정된, 예전의 광원효과로 되돌아갔습니다:

■네더가 CPU 점유율을 극대화한 것.

■지도 생성이 엄청나게 긴 시간을 소모한 것.

■조약돌 담장이 보통의 높이라고 취급했던 몹들의 인공지능이 수정되었습니다.

■마녀에게 특이한 약간의 질감이 수정되었습니다.

■엔티티가 물 안에 있으면 물 소리가 나던 결함이 수정되었습니다.

■한번에 많은 레벨을 얻을 때 더 이상 레벨 오르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먼'렌더링 거리를 위해서는 64비트 자바 설치가 권장됩니다(당신은 32비트입니다)" 메시지가 아래 2 버튼에 의해 덮였었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애완동물이 무작위로 주변에 순간이동하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만일 그림이 이전에 놓였었던 경우에, 1x2보다 큰 그림을 놓게나 떼어낼 수 없었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효율 인챈트가 붙은 도구가 블록을 부수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포션 스포너가 게임을 충돌시키던 것이 수정되었습니다.




알려진 버그

■여러 블록을 한번에 때리는 것은 심지어 플레이어가 블록을 부수기 위해 데미지를 주는 것을 끝내지 못했더라도 무작위 블록이 아이템을 떨어뜨리는 것을 야기합니다. 알아둘 것: 이것은 기반암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exe)






본 페이지는 CC BY-NC-SA 3.0에 따라 마인크래프트 위키를 한국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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