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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스냅샷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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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Rabbit 2012. 9. 1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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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201237첫번째 업데이트입니다.

스냅샷 버전은 1.4입니다.

2012년 9월 13일에 발표되었습니다.




변경된 기능

■위더가 변경되었습니다.

■그것은 소환으로부터 재생이 완료되었을때 자신 주변에 폭발을 생성합니다.

■위더는 이제 가동되지 않는 상태일 때 무작위로 느린 파란색의 위더 해골 발사체를 발사합니다.

■세계 선택 메뉴에서 "다시 만들기"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당신에게 만일 새로운 월드를 만들었을 때 현존하는 세계를 변경하지 않고, 예를 들어 보너스 상자, 치트, 월드 타입과 같은 세계를 수정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당근들'은 이제 '당근'으로 단항화되었습니다.

■호박 파이를 추가했습니다.

■몇몇 아이템의 스프라이트가 수정되었습니다.

■빵, 익히지 않은 닭고기, 구운 닭고기, 익히지 않은 소고기, 스테이크, 익히지 않은 돼지고기, 구운 돼지고기, 사과, 그리고 네더의 별은 더 이상 검은 윤곽을 가지지 않습니다.

■당근들은 그들의 단항화된 이름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금 당근의 스프라이트가 새로운 당근 스프라이트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머리들은 이제 정확하게 가운데에 놓여집니다.

■구워진 감자는 더 이상 연기를 내뿜지 않습니다.

■가죽 갑옷은 이제 염색되지 않은 층을 가집니다.

■나무/돌 버튼의 레드스톤 신호의 시간이 9에서 12 레드스톤 시간으로 바뀌었습니다.

■완전한 평지의 사용자화된 인터페이스:

■7개의 프리셋:고전적인 평지, 터널 뚫는 사람의 꿈, 물 세계, 현실, 눈의 왕국, 끝이 없는 구덩이(깨짐), 그리고 사막.

■맞춤 시작의 3가지 설정은 고전적인 평지에서 비활성화됩니다: 층 추가, 층 수정, 층 제거. 추가와 수정은 아직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프리셋 목록에 있는 "시드"를 사용함으로써 층 추가/수정 설정이 없어도 완전한 평지를 사용자화 할 수 있습니다.

■낚시는 이제 플레이어에게 경험치를 지급합니다.

■돼지는 이제 플레이어가 그들에 타고 있어도 뛰기가 가능합니다.

■돼지는 타고 있을때 물에서 이동을 멈춥니다. (플레이어 무게 혹은 버그?)

■인벤토리를 비우기 위해 /clear 명령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적대적인 몹들은 이제 어려움 난이도에서 더욱 겁이 없어졌습니다.

■적대적인 몹들은 플레이어를 공격하기 위해서 낙하 데미지를 감수하도록 길찾기가 갱신되었습니다.

■위더 스켈레톤이 네더 요새에서 더 많이 보여집니다.

■머리는 이제 NBT 꼬리표를 이용해서 플레이어 머리를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버그 수정.




알려진 버그

■12w34a부터, 오직 1x2 그리고 1x1 그림이 벽에 걸릴 수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4x4x4 정육면체를 만든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그림이든 놓을 수 있습니다.

■오직 f=3 혹은 0에서만 작동합니다.

■하드코어 세계를 복사하기 위해 다시 만들기 버튼을 사용할 경우, 당신은 사용자화 화면으로 갈 수 있고, 새로운 게임에서 치트와 보너스 상자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하드코어로 난이도를 돌려놓을 경우, 그 설정은 적절히 비활성화 될 것입니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서버 다운로드(.exe)






본 페이지는 CC BY-NC-SA 3.0에 따라 마인크래프트 위키를 한국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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